본문 바로가기

일상거리/우리

구미 옥계동 아파트 하수구 막힘 역류 현장 누수전문탐지 업체 물곰설비 출동

구미 옥계동 아파트에 하수구가 막혔다는 이야기를 듣고 출동한 누수탐지전문업체!

아파트는 하수도가 막히면 일이 커지기 때문에 신속한 일처리가 중요합니다.

현장에 도착하여 의심이 가는 관을 순차적으로 확인합니다.

요즘 많은 분들의 식습관이 바뀌면서 하수구 이하 하수도 막힘으로 인한 역류현상이 잦아지고 있습니다.

문제가 있는 곳들을 확인하면 꽉찬 관들을 금방 알아냅니다.

물곰설비는 노하우가 많기에 신속히 일처리가 가능합니다.

이날도 아파트 2동의 하수구 막힘 증상이 있었으나 만족스러우실만큼 빨리 일처리를 해드렸습니다.

앗^^;;

찾았습니다.

의심되는 관들이 추가로 발견됩니다.

조금 머리아픈 상황입니다.

메인관 뿐아니라 가지관들도 막혔네요.^^;;

일찍 퇴근은 글렀습니당 ^^;;;

장비를 챙겨서 고고~

누수탐지전문업체인 물곰설비에게 하수구 하수도 막힘은 언제나 어렵지 않습니다.

누수는 찾아내는 탐지과정이 어렵거든요.

그런데 하수구 하수도는 증상이 명확해서 시원하게 뚫는 노하우가 중요합니다.

멀리 꽉차있다는 느껴지시나요?

긴관이고 하수도 역류 방지를 중간에 해두어서 다행이 심하게 꽉들어차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수평이 아니기에 밑으로 내려갈수록 꽉 막혀 있습니다.

뚫어 뚫어~~~

시원하게 정리하는 중입니다.


다른관들도 한번 접근해봅니다

저기 보이는 가지관들이 다 막혔어요.
힝^^;;;

허얼...
슬래지가 가득찼네요.

기름덩어리들요.

비교적 신선한 녀석이네요 ㅎㅎ

구미에서 하수구 하수도 막힘 및 역류로 출동하면 냄새가 난다 한데

요녀석은 신선한편입니다 ㅎㅎ

즉시 해결!!!!!!!!!!!

구미시 옥계동에서 이러한 하수구 막힘 역류증상시 전문업체 물곰설비로 연락주세요^^



다른 관들을 빠르게 공략합니다.

우엑!!!!

냄새가 3일동안 가는 그런 녀석을 만났습니다.

조심히  조심히 뚫어야겠어요^^;;

얍!!!!!!!

조심히 어떻게 뚫습니까?
ㅋㅋ

시원하고 화끈하게 일을 처리합니다.



메인관을 계속 여러번 청소합니다.
기름덩어리도 참 많이 나오네요.


기름 막버리시면 안돼요.

머리카락들이 나오네요.

하수도관을 막는 요인들입니다.

이번 구미 옥계동 하수도 막혔던 곳들을 시원하게 뚫고 정리하고 있습니다.

물이 완전 시원하게 나오시는게 보이나요?

요런 기름덩어리들이 많이 나와요.

하수구 막힘의 주범


구미 옥계동  현장을 하수구 막힘으로 출동시 대부분 이런 기름덩어리를 뽑아냅니다.

다른 동도 똑같죠.


정말 힘들지만 뿌듯한 하루의 물곰이였습니다.

이상으로 구미 옥계동 하수도막힘 및 역류 증상으로 출동한 누수탐지전문업체 물곰설비 포스팅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