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거리/먹는것

서동탄에서 즐긴 "고기맛에집중하다" 고기맛집 관련 포스팅

안녕하세요. 적토마한입니다.

개인적인 삶이 바빠 포스팅을 많이 못했네요. 

 

최근에 서동탄에서 맛집이라고 해도 손색이 없는 고깃집을 알게되어서 이렇게 포스팅을 진행합니다.

 

고기맛에집중하다 고깃집인데요.

 

기본찬도 약간 다른 것이 갈치속젓 그리고 맬젓소스가 그만이였습니다. ^^

 

기본 찬 사진들이였습니다..

 

 

 

 

 

이날을 날씨가 쌀쌀했는데요. 아무래도 요즘 일교차가 심해서 그런거봐요.

숯의 따뜻함이 소중한 시간이였습니다.

 

캠핑이 진심으로 가고 싶네요.

 

개인적으로 저희 가족은 캠핑을 종종가는데, 약간 하드한 캠핑을 사랑합니다.

그래서 숯불에 구운 고기를 많이 먹는데, 이날 매우 만족스러운 고기 저녁 식사 시간이였습니다.

 

고기는 침지숙성 방식으로 고기를 부드럽게 숙성시켜서 매우 맛이 좋았습니다.

숯불사진~^^

 

 

초반에 고기는 목살과 삼겹살을 먼저 먹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삼겹살에 한표!! ㅎㅎ

 

이유는 미추리라는 부위가 삼겹살의 마블링이 좋지 않는 부위를 뜻하는데요. 그 부분을 제거하고 삼겹살을 내 주시기 때문에 고기를 씹을 때 살과 지방이 적절하게 씹히고 육질이 좋게 느껴졌습니다.

 

정말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삼겹살 알럽~ 유!!!

 

그리고 마치 후황의 흡입력은 다이슨 청소기를 연상케 했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흡입력을 잃지 않고 슉슉!!

 

고객님의 옷에 절대 고기냄새를 배게 하지 않겠다는 일념으로 열심히 일하는 것 같아보였습니다.

 

진짜 흡입력이 좋아요.

 

보이시죠? ㅎㅎㅎㅎ

 

 

고기가 정말 부드럽고 맛이 좋았습니다.

 

숙성 방식과 숙성 컨트롤 능력이 중요하다고 하던데, 맛이 좋네요.

 

숙성을 과다하게 하면 돼지 비릿내가 나고, 고기 상태도 안좋아 진다고 하는데

사장님이 고기 숙성을 잘하시는 것 같아요.

항정살 고기도 먹어봅니다.

 

딸이 함께 갔는데, 고기 진짜 맛있다고 좋아하더라고요.

 

하.. 정말 열심히 살아야 해... 진짜..

 

고기 많이 사주려면.. ㅠㅜ

 

다양한 방식으로도 고기를 섭취해 봅니다.

 

역시 빠지지 않는 고기 섭취 방법! 명이나물과 고기 싸먹기!

 

그리고 고금과 찍어먹어 보기

소금에 찍어먹으면 고기의 담백한 맛이 일품이죠? ㅎㅎ

개인적으로 소금에 찍어먹는 것 좋아합니다. ^^

 

 

 

쌈도 많이 싸먹는데요.

다음날이나 언제나 건강에 좋겠죠?

 

ㅎㅎㅎ

 

버섯은 맛있게 구워드시려면 불판 바깥쪽으로 서서히 익혀서 드시면 맛이 좋습니다.

역시 송이버섯은 맛있어.. ^^

 

멜젓소스에 찍어드시거나, 갈치속젓 또는 와사비를 함께 드시는 것도 맛이 색다르고 좋습니다.

저는 좋았어요.

 

 

 

이제 후식을 위해서 삼겹살을 추가로 더 시켜서 먹습니다.

 

후식은 무료재공입니다.!!!!!!!

완전 최고~!!

 

 

삼겹살이 보기 좋게 익었네요^^

 

 

고기랑 맛나게 함께 먹어봅니다. ^^

 

저희 딸은 물냉을 사랑해서 물냉이랑^^

 

개인적으로 고기랑 비냉이 최고 아닌가요?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동탄, 어쩌면 서동탄에 사시는 분이 계시다면 꼭 고기맛에집중하다 고기맛집을 들려보시기 바랍니다.

개인적으로는 너무 만족했습니다.

 

위치는 다음과 같아요.^^

 

 

최근에 틈틈히 만들어보고 있는 유튜브 영상도 함께 올려봅니다.^^

시각적으로도 즐겨보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YGR-rTEqC5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