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거리/식

왜관 맛집 '금우은돈 숯불갈비' 서비스는 soso...

오늘 왜관에 금우은돈 숯불갈비 식당 다녀왔다.
한우소고기 국밥을 먹었는데 맛있좋더라..
왜관쪽 맛집으로 올려도 될만큼 한우소고기국밥은 맛이 있었다.

개인적으로 맛집의 기준은 간단하다.
깨끗한 시선 그리그 맛 ㅎㅎ

여기 포장도 된다. ㅎㅎ
2인분부터.. 다음번에는 포장해봐야겠다.

보통 사람들은 생일에 무슨 해택이 있는지 많은 검색을 하는데 구미에 사시거나 왜관쪽 계신분은 한번 다녀와보셔도 될듯 해요.

한우소고기국밥 기본찬임^^
깔끔해서 좋았다.

보기보다 억시 맵다는..

김치는 국밥과 먹기에 좋았다.
적당한 새콤함이 좋더군..

치킨생각나는 반찬 ㅎㅎ

깍두기와 먹을  때 왜관 맛집으로 올려도 될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가장 압도적인 맛

이건 먹어보지 못해서...

드디어 메인이 나왔다.
간이 딱좋더라.. . ㅎㅎ

밥이 적당한 꼬들 꼬들함이 좋았음

따라. . . ^^
한가지가  아쉬웠다면 9명이 가서 333으로  3인상 3개를 주신다고 했는데
아이라서 8개시키니 2인상으로 준단다. . .
그래서 약간 민망했다...
어찌보면 당연할수 있으나 아쉽더라...

결국 저희 왕아주머니가 조금 난색하며 3상으로 해달라고 해서 먹기는 먹었으나 눈치가 조금 보이는 시간  ㅠㅜ

그래도 맛집임에는 틀림없는 사실...
사장님이 그러신게 아니니 어찌보면 직원분 입장에서는 하실만 한 이야기라고 생각하나 아이것까지 시킬까 하며 조금 마음 상하기는 했다.

왜관에 국밥 찾으시는 분들은 드려보심도..
갈비탕도 팔고 있어요.

전화번호 보이시죠? 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맛이좋았던 왜관 맛집 금우은돈 식당포스팅 이였다.

뽑기 한번 해줌...
보통 2개 나오는데 3개 나옴..
득템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