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거리/먹는것

순돌이네연탄집소개"구미형곡동맛집 추천"

얼마전 순돌이네연탄집에 방문했다.


개인적으로 느낀 구미맛집, 형곡동맛집으로 손색이 없었다.



들어가지전에 간판한번 찍어보고~^^

고고씽~~




앗 이럴수가..

이런 이벤트들이 진행중이라니~

ㅎㅎㅎ



들어갈때 부터 이미 가게는 바뻐보였다.



테이블에 앉자 기본셋팅을 해주셨다.



전체적으로 가격도 착하고 좋네~^^

구미형곡동맛집으로도 손색이 없는데.. 가격까지~

만족스러웠다.



우리고기도 슬슬 초벌구이가 시작된다.



신기하게도 가게에 연탄냄새가 나지않는다.

무슨 비법이 있는건지..^^



와!! 새우~

음.. 벌써부터 기대감이 커지기 시작한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버섯을 올리고~




괭장히 맛이 있었다..

저 번대기들을 봐라~


어떻게 저런 생각을 하신건지..^^!!



음.. 기냥 먹어도 맛나겠다..

우리 3명이서 작은 비용으로 참 배불리 먹은날이다.



이렇게 보니.. 매우 만조스럽고 좋다.



계란탕을 봐라.. 음 자태가 참 이쁘다..^^



앗 또다른 고기를 굽기 시작하시는 사장님..



구미형곡동맛집으로 생각되는 순돌이네 연탄집의 2계명이다.

잘 숙지하시길 바란다..^^




드뎌 기다리는 우리 고기가 나왔다..

양념고기 개인적으로 좋아하는데 연탄향이 나는게 참 정겹다.


개인적으로 연탄냄새를 많이 맡아보고 자란것은 아니지만 참.. 향수에 젖게 한다.




콩나물도 올려서 먹으면 더 맛이 좋다.





이제 먹을 시간인가???




개인적으로 쌈은 입의 볼이 터지게 넣어서 먹는걸 좋아한다.




이렇게~ ㅎㅎㅎㅎ



하 설렌다..^^



그냥먹어도 맛이 좋다.

양념고기라서 ^^



이 콩나물국 은근히 시원하고 맛이 좋다^^




새우도 까서 섬세하게 먹는 친구가 있는가하면..



난 그냥 먹는게 좋다..

귀찮으니까..^^ 하하...


머리만 때고 먹는다.



마약소스에 함께 먹으면 더욱 기분이 좋다.


마약이 들어서 그런가?? ㅎㅎㅎㅎ


맛이 참 특이하고 좋다.




순돌이네 연탄집 2계명에 들어 있는것처럼 김에 싸먹는 맛도 일품이다.

이 부분에서 구미형곡동 맛집이라는 생각이 더 많이 들었다.




주먹밥을 시켰다.

이녀석 생각보다 든든하고 맛이 좋다. 하하..


저 알들을 봐라~~ 캬!



날치알을 골고루 펴준뒤..





야무지게 비빈뒤 돌돌 말아주면...





뙁!! 주먹밥이 된다.. ㅎㅎ

정말 맛이 좋다..






고기랑 먹으면 더욱 일품이다!!

ㅎㅎ... 간이 서로 잘 맛고 좋다.




불판에 남은 것들을 이용해서 볶음밥으로 승화시켰다..




아 슬슬 배는 차지만 계속먹게되는게 바로볶음밥이 아닌다.


구미형곡동맛집을 찾는다면 난 순돌이네연탄가게를 꼭 추천한다.




클리어!


생각보다 긴시간이였지만 마치 나에겐 1초 같은 숨막히는 시간이였다.

금새 이걸 다먹다니..


부르는 이 포만감으로 영화를 보러갈 예정이다.


졸음이 오지 않기를.. ㅠㅜ




여전히 가게는 분주하다...


손님이 계속온다..



음.. 역시 맛집은 이래야지..


구미형곡동맛집으로 한번 꼭 다녀가보시길 추천한다.



나가는 길에 본 인사맛..


미소 한번 지어보게 한다.. ^^



순돌이네연탄집에는 선택할수 있는 세트메뉴가 있으니..

그것으로 시키면 좀더 착하고 실속있게 식사가 가능하다!!



이렇게 오늘 또 좋은 추억을 하나 남기는구나~


순돌이네연탄집 구미형곡동맛집 소개로 포스팅을 마친다.


위치는 네이버에 구시 손돌이네만 처도 뙁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