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거리/너랑

구미 인동 제일신경외과의원 방문기

피자헛 피자 구매후 구미 인동의 제일신경외과의원 방문기

제일신경외과의원 입원실은 2층에 있습니다.

수술실도 있네요.

무섭다 ㅠㅜ

제일신경외과의원 안내문..

밤 11시 이후 환자분들의 안정을 위해 면회시간과 외출시간 자제가 안내되어 있네요.

앗 피자헛 피자 뚜껑에 메모가 있네요.

아 이피자 맛있네요.

구미 인동 제일신경외과의원와서 먹는 피자맛 짱이네요.

와보니 3층에 힐리버거 힐링카페의 메뉴판이 있네요.

가격도 착하고 좋네요.

다음에 입원하면 한번 시켜먹어봐야 겠네요.

이상으로 구미 인동 제일신경외과의원 포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