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거리/식

거제도 고현동 맛집, 고현항 및 고현버스터미널 근처 밥집소개 "백종원의 원조쌈밥" 추천

안녕하세요. 적토마한입니다.


제가 얼마전 방문했던 거제도 고현동의 한 맛집을 소개할까 합니다.

사실 정말 어떻게 먹었는지 숨도 안쉬고 먹었던 것 같아요.


고현버스터미널 근처에 있어서 대중교통을 이용한 여행객이 이용하기에도 너무 좋을 것같네요.



위치가 보이시죠?^^


바다가 근처라서 좋네요~"

일단 미리 예약을 했기에 이렇게 뙁 셋팅을 해주셨네요. 야호~"


일단 차돌박이와 함께 먹는 20여가지의 쌈이 제공된다고 하더라고요.


의심이 많아서 갯수를 세보는 스타일이 저는 아닙니다. ㅋㅋㅋ


실제로 여러종류의 쌈이 나와서 놀랬습니다.




나이드신 분들은 가장 좋아하는 부분이 아닐까 싶습니다.

다양한!! 야채들..~"

마늘을 좋아하는데 요 마늘장은 새콤하니 참 맛이 좋았어요.

포스팅하는 지금도 침이 꼴깍 넘어갑니다.


거제도 고현동의 백종원의 원조쌈밥 밥집, 맛집~

손님분들이 많이 찾아오셔서 그런지 반찬들이 신선합니다.


그만큼 반찬회전율이 좋다는거죠~


저희 어머니도 예전에 식당을 하셨는데..


손님 별로 없는집 가지 말라는 이야기를 자녀가 생기니 조금씩 이해하게 됩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맛집을 찾아가나봅니다.

싱싱한 쌈들입니다.


쌈들이 매우 깨끗해서 좋네요.


고현항을 들리시거나 고현버스터미널에서 근처 식당을 찾는 경우 꼭 방문해보시길 강하게 추천해드립니다

개인적으로 쌈을 먹을 때는 2장씩 싸드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이유는 쌈을 많이 드셔야지 몸의 좋지 않는 것들을 식이섬유들이 빼내주니까


건강도 챙기고.. 그리고 사실 맛도 더 좋아요~"

종합쌈말고도 추가로 쌈이 더 한접시 놓여있더라궁.

거기에도 각종 쌈이 더 있습니다.


긴접시가 고급쌈이 더 많더라구요~

냠냠~

맛좋은 백종원의 원조쌈밥 대패삼겹살입니다.

차돌박이 정식 완전 좋아요~"

음~ 고기들이 군침이 넘어갑니다.


역시나 고기는 고소한 기름기들이 함께 있어야 맛이 좋은것 같아요~^^



글귀가 참 좋네요.


건강을 싸다~


쌈은 사실 그이야기가 진리라고 생각합니다.



일단 대장소장에 참 좋다고~


ㅋㅋㅋㅋ


너무 노인네 같나요? ^^;;


찌개가 간이 딱 좋았습니다.


차돌박이 고기가 들어가서 인지 더 좋더라구요~

요건 해물쌈장~ ㅎㅎㅎ


쌈과 함께 먹으니까 너무 찰떡 궁합입니다. 완죤 맛나요~


계란찜은 울 아가가 너무 좋아하더군요~

부드럽게 어떻게 이렇게 잘하는 건지 사실 이해가 안됩니다.

집에서 아무리해도 흉내를 낼수 없어요. ㅜㅠ...


방법 아시는 분 댓글로 좀 부탁드립니다.









냥냥~


이제 본격적으로 식사를 즐겨야죠~


고기 굽기 타임!!



저는 가덕도에서 1박 숙박을 하고 들렀는데.. 거제도 바람도 쐴겸해서..


거제도 고현동의 백종원의원조쌈밥집을 들렀는데 너무 좋았습니다.


근처 벚꽃이 얼마나 만개를 했는지.. 제 이빨도 만개했다는.. ^^;; ㅋㅋ


불판이 늘러 붙지 않고 좋았습니다.~


고기 구어먹을 때 이런것 필수겠죠~?



고등어 조림이 맞는디.. @@;;

제가 사실 물고기는 다 좋아하는데 구분을 잘 못해요~


죄송합니다.


여튼 간이 입맛이 딱 좋았습니다.




아래는 멸치조림인데요. 맛이 좋다고 해서 추가로~

요녀석 밥도둑입니다.

약간만 싱거워도 좋을 듯해요~


아이가 먹기에는 약간 짤지도...^^


밥과 함께 먹을 때는 간이 좋았습니다.



요렇게~ 히히.....




아니면 아래 저희 아이처럼 푸드파이터처럼 밥을 듬뿍 드시면 됩니다.. ㅎㅎㅎ


병콜라.. 사이다~^^


항상 이 두 녀석을 추억을 떠올리게 합니다.


미란다의 추억~




사라지지 않을 것처럼 느꼇던 고기도 슬슬 바닥을 드러내기 시작합니다.


아쉽지만 한편으로는 불러오는 배에 만족이 공존하는 시간입니다.


쌈을 싸먹을 때 구운 마늘을 필수코스겠죠? ㅎㅎㅎㅎ


이제 아내와 아이가 배가 찬듯하여 저는..


먹방을 찍어봅니다.


저만의 시간이죠~^^






먹다보니.. 이제 시야가 넓어집니다.


아래 보시면 쌈의 특징들과 어디에 좋은지를 보실수 있습니다.

손님이 많아서 이곳 저곳을 찍을수는 없었지만 일부 찍은 액자 사진들을 올려봅니다.





이렇게 오늘 하루도 가는군요~


고현버스터미널 근처나 고현항 근처 밥집 중 맛집으로 꼭 고현동 백종원의원조쌈밥집

들려보셔용~



이제 식사를 다 마치게 되었습니다.





이곳 저곳에 쌈~


복을 싸다.

건강을 싸다.

소망과 행복을 싸다.


글귀가 보이네요.



나가는 길에 보이는 탈취제의 쎈스!!! ㅎㅎ


진짜 식사 시간이 약간 지난 시간임에도 맛집임을 증명이라도 하듯 손님이 정말 만원이였습니다.

완전 강력추천해드립니다.


거현동 백종원의원조쌈밥집을 나서면서 알게된 사실 하나!!


입구에 개수대가 있다는 사실!!


여러분~ 손 씻구 들어가셔용.. ^^



백종원 아자씨~


부자 아자씨~ ㅠㅜ



저도 집에서 요리하면 백종원선생님처럼 될수 있는겁니까?


고현점 가실때는 예약전화 하시면 저처럼 편하게 식사가 가능하십니다.


참 주차 공간도 있어서 완전 좋아요~^^

위치 다시 한번 공유합니다.



고현동 맛집을 들러 나가는 길에 벚꽃이 정말 만개했죠???


가족들과 사진을 찍었습니다.


인생샷 몇장 건졌습니다요~^^


정말 행복한 하루의 거제도 였습니다.


여러분 거제도 가시는 분들이나 사시는 분들은 오늘 저녁식사로~


고현동 맛집 백종원의원조쌈밥집은 어떠실련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