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거리/우리

스티커메모장 윈도우10에서 사라짐/헉!? 윈도우 간단한 메모장 소개 sticky notes

안녕하세요. 적토마한입니다. 오랫만입니다.

자주 블로그포스팅을 진행하고자하지만 매일의 일상생활 가운데 참으로 어려움이 많네요.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잘사용했던 스티커메모장이 사라지고 없었던 윈도우10의 스티커메모 소개입니다.

아래 윈도우 검색을 통해서 "메모"를 찾아보니 하.. 없네요.


뜨헉!! 사라짐.. 사라짐.. 없또 없또

스티커 다음에 메모였지? 아하.. ㅋㅋ

내가 잘못검색한것일거야.. 분명..  메모로 검색 꼬꼬!!




메모장뿐이 나오지 않네요.. 이거 뭔가요.. 헐...

많이 당황했습니다. 없어서요. 매번 잘사용했는데.. 스티커메모 어디로 갔니?? ㅠㅜ


인터넷에 잘 검색해보니 스티커메모가 sticky notes 스티키 노트라고 이름이 바뀌어 있네요. ㅎㅎ


아 대행입니다. ^^



메모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앱을 실행하면 컴퓨터를 사용할 때마다 윈도우10을 시작시에 자동으로 스티커메모가 뜨시게 될겁니다.

간단하죠? ^^



스티커메모장을 좀더 추가하고 싶다면 옆에 + 모양을 누르시며 추가가 가능하십니다.

윈도우10를 사용하시면서 사용할수 있는 간단한 그리고 가벼운 메모장입니다.



스티커를 추가해볼까요? 뿅!!


보시는것처럼 이쁘게 추가가 되어습니다.

사용하는 방법은 추후에 다시 포스팅을 진행해드리겠습니다.


어렵지는 않지만 그래도 극대화된 활용방법이 있으면 좋잖아요. ^^


여러분.. 윈도우10 사용하시면서 스티커메모가 사라짐 현상을 경험하셨나요?.

그리고 윈도우 사용하면서 간단한 그리고 가벼운 메모하는 프로그램이 필요하셨나요?

sticky notes를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