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거리/주

혹시 오산 내삼미동에 위치한 무인텔 벨리노S호텔을 알고 계신가요? 모텔 깨끗한곳, 예쁜곳으로 추천(픽업서비스 가능)

오산 내삼미동에 위치한 벨리노S호텔

 

위치가 중요하겠죠? ^^

 

 

무인텔이기 때문에 장점이 많이 있죠^^

 

최근에 오픈해서 시설도 최상급입니다.

 

고급호텔처럼 벨리노는 인테리어에 많은 신경을 썼습니다.

 

 

많은 분들이 직장업무 때문에 하루 숙박을 할 때 깔끔한곳이나 깨끗한 호텔이나 모텔을 찾으시는데요.

 

그러한 점에서 오산 내삼미동에 위치한 무인텔 베릴노S호텔은 장점이 많이 있습니다.

 

 

 

실내를 보실까요?

 

 

 

고급샹들리에가 뙁하고 자리를 잡고 있네요.

 

정말 엔틱스럽고 이쁘네요.^^

 

 

 

곳곳에 깔금한 인테리어와 조명들을 보면 객실도 얼마나 좋을지 짐작이 가시나요?

 

최근에 오픈을 했기 때문에 깨끗한곳에서 숙박하고 싶으신 분들은 딱이겠죠?

 

 

 

와~

 

기존의 단순했던 모텔이나 심지어 호텔보다는 훨씬 예쁘고 깨끗합니다.

 

이쁜곳을 찾으시는 분들이 너무나도 만족스러우시겠죠?

 

오산에서 그런 무인텔은 찾으시는 분들은 딱입니다.

 

 

출장업무가 잦다보면 사실 하루 자는 것도 대충자는 것보다는..

 

사실 좋은 곳에서 자고 싶은게 사실입니다.

 

 

픽업서비스도 가능하도고 하니 얼마나 좋나요?^^

 

 

사실 무인텔이지만 픽업서비스가 되는 곳들이 많지는 않을텐데..

 

너무 서비스가 좋네요.

 

 

방들이 그냥 가정집의 침실 인테리어로 활용해도 될만큼 잘 정돈 되어 있습니다.

 

오.. 참 예쁘네요.

 

 

여러 편의시설 및 음료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오! 거의 카페까지는 아니지만 카페 동생은 되네요. ㅎㅎ

 

 

실내도 실내이지만 외부도 참 예쁜것 같습니다.

 

아! 한번더 이야기 드리면 픽업서비스가 있다니 참고하세요^^

 

 

출출함을 달래줄 다양한 과자, 음료가 있으니 이보다 더 좋을순 없네요.

 

 

이상으로 오산 내삼미동에 위치한 무인호텔 벨리노S호텔 관련 포스팅이였습니다.

깨끗한모텔, 예쁜모텔 찾으시는 분들은 가보심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