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거리/주

삼척으로 놀러가신다면 숙박으로 하늘바다펜션으로~

삼척에 많이들 놀러가시는데요.

 

뷰가 좋은 곳에서 하루 숙박한다면 얼마나 힐링이 될까요?

 

저는 얼마전 가덕도의 한 우진펜션이라는 곳에서 머문적이 있었는데요.

 

너무 행복한 시간이였습니다.

 

 

삼척의 바로 하늘바다펜션도 같습니다.

 

 

바로 바다가 인접해있어서 너무 좋네요.^^

바로 앞에 해수욕장 갈남해수욕장이 있습니다.

 

갈남항도 있어서 즐길 것들도 함께 공존하는 곳이죠~!^^

 

 

 

숙박을 하는데 뷰가 좋으면 얼마나 더 좋겠습니까?

 

최근 아내와 함께 한 이야기는 이런 이야기 였습니다.

 

공기 좋고 물좋은 곳에서 하루 숙박을 하면 개운한 기분이라고~""

 

 

바로 삼척하늘바다펜션이 그렇네요~"

 

남자라면 바다가 옆에서 잘때 정글의 법칙한번 찍어야죠 ㅋㅋㅋ

 

예전에 조카랑 함께 밤바다로 사냥을 나가서..

(말이 사냥이지만)

 

물고기도 잡고 재미 있었습니다.

 참 고등도 잡았네요~"

 

펜션이 깔끔하고 이쁩니다.^^

 

삼척에 들리신다면 숙박으로 꼭 하늘바다펜션을 방문해보세요~"

 

연락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네이버에 나오네요.^^

 

 

방 분위기를 한번 볼까용?

 

이쁘네요^^

 

삼척에 가볼만한곳들 들리셨다면

 

놀러가신후 바닷가 근처 펜션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도~^^

바로 또하나의 묘미죠~

 

 

방에는 간단하게 조리를 해먹을수있는 부분의 편의시설도 함께 마련되어 있습니다.

 

참고하시면 됩니다.

 

 

 

바깥 야외 공간도 있으니 활동이 가능하시겠죠?

 

삼척에 놀러가신다면 하늘바다펜션으로 하루쯤 일탈을 즐겨보심이 어떨가요?

 

이상으로 숙박 관련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