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거리/식

너무나도 맛이 좋았던 봉담동 곱창맛집 와우곱창 / 수원대 근처

오늘 소개 해드릴 곱창집은 와우곱창입니다.


수원대 근처 봉담동에 있는데 맛이 그만입니다. 완전 췍오!!



아래 사진부터 보시죠!! ㅎㅎㅎㅎㅎ





진짜 맛있어 보이지 않으신가요?



하.... ... 사실 지금  이포스팅을 하면서...


다시 가보고 싶네요. 대창.. 그리고 안창살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안창살이 익어갑니다.. ㅎㅎㅎ





경건한 마음으로 고기가 익어 가길 가족 모두 기다리고 있습니다.


사실 거의 곱창이 순삭이였습니다.


맛있어서요..~






가위질이 매우 빠르시고 스피디 한것이 딱 제 스타일이고 좋아요~




수원대 근처 봉담동의 곱창맛집 찾으시면 꼭 들러보세요~^^


개인적으로 화성시맛집이 다 봉담동에 몰려 있는 기분이였습니다.






슥삭.. 슥삭.. 가위질 소리...


어서 잘 구워지길 희망합니다.


침도 함께 꼴깍 꼴깍~







드뎌!!! 안창살 ㅎㅎㅎ 가즈아~~


정말 열심히 존버 끝에 즐거움이 생기네요... ㅎㅎ



참 이곳은 식당이 매우 넓어요. 회사에서 진행하는 회식이나 단체 신년회 모임도 그만입니다.


회식장소 추천!! ㅎㅎ




매우 빠른속도로... 사라지는 ㅠㅜ 곱창들..







곱창의 곱 맛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




열심히 먹고나선.... 무엇을 먹어야 할까용?


바로!! 볶음밥!!!




보통은 곱창먹고 볶음밥까지는 안먹었는데..


그 맛이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볶음밥 등자앙!!






엄청난 속도의 가위질 2차 등장!!




비빔 비빔 시작 시작!~ ㅎㅎ


비빔밥의 맛이 아주 좋습니다.



갑자기 볶음밥 사이로 홍해가 갈라지던데..


이유는 아래에 나옵니다. ^^



계란이 투하됩니다. 맛있어요~




그리고 함께 먹었던 김치국수는 지금도 침샘을 자극합니다.


저에게 정말 맛있었다는 기억이 지금도 나네요.


곱창 먹고 마시고 싶은 사이다 대신 꼭 시켜먹어보세요.


생각이 싹! 사라집니다. 하하~^^



한입 크게 드실래예???? ㅎㅎ




헤헤~^^


역시 언제나 가족과 함께 먹는 외식은 즐겁습니다.


화성시나 수원에서 곱창집 찾으시면 꼭 봉담동에 들러보세요.


봉담동 곱창 맛집은 와우곱창! 이라고 자부합니다!








여러가지 재미있는 맨트들이 나오네요~^^


사장늼의 쎈스 부분들을 엿볼수 있는 문구 들입니다.




신년회 장소로 좋은 봉담동 곱창집 맛집


즐거웠던 기억을 담아 포스팅을 마쳐봅니다. ^^





이상으로 가족과 함께 갔었던 수원대 근처에 있었던 봉담동 곱창맛집 와우곱창에 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