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거리/주

이번에 가덕도 주변의 펜션에서 1박했는데 뷰도 좋고 저렴하고 방도 크고 좋네요. 우진추천

혹시 가덕도에 주변 주위에 있는 우진펜션을 할고 계신가요?
가덕도에서 피싱과 여러가지 낚시 전문 팬션을 운영하는 곳을 들러보았습니다.

1층은 가덕 골드피싱 및 분식. 슈퍼를 운영하고 계시더라고요.
우진식당도요^^
아침식사가 가능해서인지 아침부터 차량이 많더라고요.

앗 우진펜션은 우진주택건설도 함께 사업하고 계시네요.
사장님이 다방면으로 않은 사업분야를 넓히시고 계시네요.

날씨가 맑고 좋네요^^

일단 위층에 올라가  보겠습니다.

방이 하나 있고 거실이 있는 구조네요.

미투 생각하시면 됩니다^^
우진펜션은 바닷가가 바로 앞에 있어서 낚시배타시기도 좋네요.

그래서 낚시하시기전에 1박으로 많이 묵으시더라고요.

가격도 합리적이고 좋네요^^
문의는 연락처가 위에 있으니 휴대폰번호로 연락해보시면 됩니다^^
위치는 거가대교입구쪽 해저터널 시작지점에 있습니다.


다양한 그릇들이 있어서 우진펜션은 다양한 조리바 가능하세요. 완전 강추 ㅎㅎ

가덕도펜션 우진은 전자렌지가 있어요.
가스랜지 밑에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참 가스가 아닌 전기랜지네요^^

냉장고 성능이 많이 좋아요^^

혹시 가덕도주변펜션 찾고 계시다면 우진펜션을 들러보세요.

바로 거가대로 밎 거제도 들어가는 해저터를도 매우 가까워서 여러가지로 편합니당^^

아침식사도 돼는 식당도 있고 좋습니다.